유승우_콘서트 유승우2' 스페셜 영상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싱어송라이터 유승우가 7월 콘서트를 앞두고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유승우의 정규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유승우 2>의 스페셜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최근 발표한 정규 2집 'YU SEUNG WOO 2'의 수록 타이틀곡 '너의 나'를 바탕으로 유승우가 감성 가득한 분위기를 마음껏 자랑한다. 나른하면서도 청량한 배경 속 순수한 아우라를 풍겨내며 한층 성숙한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풋풋한 소년에서 한층 성숙해진 남자로 성장한 그는 아름다운 꽃을 손에 쥔 채 낭만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깊고 진한 눈빛으로 무르익은 감성을 대신 전한다. 

 

이처럼 콘서트를 앞두고 스페셜 영상을 공개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유승우는 영상에서 표현한 분위기와 같이 편안하면서도 다채로운 색깔의 음악으로 이번 콘서트를 가득 채워낼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유승우가 직접 작사하고 작곡한 앨범 'YU SEUNG WOO 2'의 발매를 기념해 개최되는 공연인 만큼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들까지 직접 들을 수 있을 것으로 예고돼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날로 고조되고 있다.

 

특별한 영상으로 시선을 끈 유승우는 성숙한 감성으로 다양한 음악 분야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드러내 왔다.

 

최근 발표한 '너의 나'를 비롯해 '예뻐서', '너만이', ‘선’, 천천히’, '그대로' 등 수 많은 히트곡으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았고, ‘구르미 그린 달빛’, ‘또 오해영’,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 유명 드라마 OST 작업과 윤하, B1A4 산들과의 여러 콜라보로 싱어송라이터로서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유튜브 '유승우TV' 채널을 오픈하며 유튜버에도 도전, 새로운 일상을 공유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유승우는 오는 7월 6~7일 서울 홍대 KT&G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정규 2집 발매 기념 콘서트 <유승우 2>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스타쉽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