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X투턱곰 웹예능 몬스타엑스의 개같은 하루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신규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TWOTUCKGOM)’으로 특별한 콜라보에 나선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가 ㈜엔씨소프트의 신규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TWOTUCKGOM)’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투턱곰은 엔씨(NC)가 출시한 신규 캐릭터 브랜드로, ‘턱이 두 개인 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몬스타엑스 7명의 멤버 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은 각 멤버의 성격과 특징이 반영된 투턱곰인 누누곰, 베베곰, 밍곰, 햄곰, 지지곰, 허니곰, 대니곰으로 귀엽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몬스타엑스는 투턱곰과 함께 리얼리티 웹 예능 제작, 콜라보레이션 굿즈(Goods, 상품) 출시를 비롯해 팬사인회, V 라이브 등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행사를 전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해당 투턱곰 캐릭터는 오는 25일부터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 1층 ‘투턱곰존(Zone)’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콜라보레이션 굿즈인 '주얼리 시리즈'는 오는 26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사전 주문을 시작한다.  

 

뿐만 아니라 웹 예능인 '몬스타엑스의 개같은하루'는 오는 26일 투턱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고편을 시작으로 첫선을 보일 계획으로, 몬스타엑스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과 함께 프로그램 곳곳에서 투턱곰을 찾아볼 수 있으며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영어와 중국어 자막 버전도 제공한다. 

 

몬스타엑스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특징을 녹인 투턱곰으로 특별한 콜라보를 선보일 수 있어 재미있고 기쁘다. '투턱곰' 캐릭터로 몬스타엑스의 각기 다른 매력을 색다르게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도 많이 된다"면서 "7마리의 투턱곰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고, 이와 함께할 몬스타엑스의 웹 예능과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남다른 콜라보 소감을 전했다.

 

몬스타엑스가 새롭게 선보일 '투턱곰' 캐릭터는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을지, 웹 예능을 포함해 어떤 활동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쉽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