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_마리끌레르 화보
신예은_마리끌레르 화보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최근 여성들의 워너비로 연일 이슈가 되는 차정원, 신예은이 역대급 비주얼의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차정원과 신예은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주얼리 아이템을 활용해, 그녀들만의  내추럴하면서도 따라갈 수 없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완벽하게 컨셉을 소화했다.

 

사랑스러움부터, 상큼발랄, 시크함까지 팔색조 매력을 가진 배우 신예은은 차정원과는 또 다르게 ‘같은 주얼리 다른 느낌’을 연출하면서 역시 ‘10대들의 태혜지’(김태희·송혜교·전지현) 라는 감탄을 이끌어냈다. 신예은 또한 ‘&’ 모양의 귀걸이, 목걸이, 팔찌를 레이어링하고 색감있는 주얼리 여러 개를 함께 스타일링하여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화보속에서 선보였다.

 

차정원_마리끌레르 화보
차정원_마리끌레르 화보

평소 성숙하면서도 청순한 데일리 룩의 정석이라 불리는 배우 차정원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선을끄는 ‘&’ 모양의 귀걸이를 포함해 다양한 컨셉의 주얼리를 매치, 심플 루즈한 셔츠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링하여 우아한 커리어우먼 스타일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흰색 민소매 탑에 컬러감 있는 롱 드롭 귀걸이, 그리고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체인링과 레이어드링을 함께 매치하면서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해 한층 더 빛나는 미모를 뽑냈다.

 

차정원과 신예은의 화보는 마리끌레르 7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마리끌레르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