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_'공연에 뜨겁게 미치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싱어송라이터 유승우가 오늘(20일) tbs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에 출연한다.

 

유승우는 오늘(20일) 밤 11시 30분에 tbs에서 방송되는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에 전격 출연한다.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는 문화 트렌드 중 공연에 집중, 심도 깊은 정보를 전달하며 다양한 공연 문화의 '현재'와 '흐름'을 시청자에게 생생하게 소개하는 프로그램. 이날 유승우는 오는 7월 6~7일 서울 홍대 KT&G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개최하는 정규 2집 발매 기념 콘서트 <유승우2>를 앞두고 다채로운 면모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콘서트 <유승우2>의 전반적인 소개와 이에 관련된 진솔한 이야기를 함께 나눌 예정이며, 공연 준비 과정을 비롯해 본 콘서트에 대한 미리 보기도 짧게 선보일 것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에 출연을 예고하며 또 한 번 눈길을 끈 유승우는 최근 다방면에서 폭넓은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5월 발표한 정규 2집 'YU SEUNG WOO 2'(유승우 2)에서는 타이틀곡 '너의 나'를 비롯해 전곡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뛰어난 재능을 자랑했고, 최근 해당 앨범의 수록곡이자 가수 겸 배우 민서와의 듀엣곡 '그대'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tvN '슈퍼히어러'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를 자랑했고, 유튜브 '유승우TV' 채널에서는 매주 음악과 일상을 오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폭넓은 분야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는 7월에는 앨범 발매를 기념해 단독콘서트를 개최, 음악과 방송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약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편, 유승우가 출연하는 tbs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는 오늘(20일) 밤 11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스타쉽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