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최보민, 연기 이어 광고까지 섭렵 ... '청량함+섹시함' 구비한 반전미
골든차일드 최보민, 연기 이어 광고까지 섭렵 ... '청량함+섹시함' 구비한 반전미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6.1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차일드 최보민
골든차일드 최보민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멤버 최보민이 메이크업 브랜드의 광고 모델이 됐다. 

  

골든차일드 보민은 최근 메이크업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전격 발탁되어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모델로 나섰다. 

 

19일 공개 된 화보에서 최보민은 청량함과 섹시함으로 상반된 컨셉을 소화하며 반전매력을 뽐냈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색조 제품의 매력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예쁜 이목구비”와 “소년과 남자, 귀여움과 섹시함, 청순함 등 다양한 반전 매력을 가진 점”이 모델 발탁의 이유라 밝혔으며 “앞으로 다양한 화보와 바이럴 영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5월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최보민의 탁월한 컨셉 소화력에 관계자들의 감탄이 자자했다는 후문이다.

 

골든차일드 최보민
골든차일드 최보민

최보민은 최근 1~20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웹드라마 “에이틴2” 주연 류주하역으로 출연, 솔직하고 매력적인 고등학생 역을 연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기에 이어 단독 광고 모델까지 종횡무진으로 움직이며 ‘대세’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최보민이 속한 골든차일드는 역동적인 칼군무 퍼포먼스와 뛰어난 라이브로 '완성형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로 사랑받고 있는 보이그룹이다.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