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그대' 뮤직비디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싱어송라이터 유승우가 '그대 (Feat. 민서)'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유승우의 정규 2집 'YU SEUNG WOO 2'(유승우 2) 수록곡 '그대 (Feat. 민서)'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그대'는 다양한 장르와 콘셉트의 음악으로 사랑 받고 있는 가수 겸 배우 민서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정규 2집 'YU SEUNG WOO 2'(유승우 2)의 수록곡이자 유승우의 자작곡. 특히 유승우는 해당 곡에 대해 "너와 함께했다면 내 삶은 그랬을 거야 하는 마음"이라고 표현하며 남다른 음악 세계를 전한 바 있다.

 

이와 더불어 공개된 '그대'의 뮤직비디오 속 유승우는 함께 피처링에 참여한 민서와 함께 녹음실에서 완벽한 호흡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만의 깊은 감성을 바탕으로 녹음에 임하는가 하면, 민서에게 진지한 모습으로 곡에 대한 디렉팅에 나서 싱어송라이터로서 뛰어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또한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현장의 밝은 에너지를 전해 곡에 대한 매력을 더욱 증폭시켰다.   

 

그간 유승우는 수많은 듀엣곡을 발표하며 음악 팬들의 마음을 녹여왔다. '예뻐서 (Feat. 루이 Of 긱스)'를 비롯해 '너만이 (Feat. 헤이즈)', '선 (Feat. 우효)', '뭐 어때 (Feat. 크루셜스타)',  '더 (PROD. 브라더수)' 등 다양한 듀엣곡을 선보였으며, 가수 소유와 '잠은 다 잤나봐요', 배우 서현진과 '사랑이 뭔데' 등 드라마 OST에서도 매력적인 듀엣으로 음악 팬들과 시청자들의 사랑을 동시에 받은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유승우와 민서의 듀엣곡 '그대'는 또 한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유승우는 오는 7월 6~7일 서울 홍대 KT&G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정규 2집 발매 기념 콘서트 <유승우 2>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스타쉽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