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가 14일 ​대표 넘버 ‘눈보라’와 ‘자유와 행복’ 두 곡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마스트엔터테인먼트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와 네이버 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두 편의 뮤직비디오에서 ‘김소현’은 ‘눈보라’를 윤공주는 ‘자유와 행복’을 ​각각 선보였다.

 

김소현_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프레스콜 중 넘버 '눈보라'. 사진 ⓒ아트코리아방송 DB

넘버​ ‘눈보라’는 극중 안나가 브론스키와의 운명적인 만남으로 흐트러진 마음을 정리하고 상트페테르부르크로 돌아가는 길에 부르는 넘버이다. 평소 배우 김소현은 안나에게 다가올 운명을 세찬 눈보라에 덮인 어둡고 적막한 풍경에 비유하며 갑작스럽게 다가온 사랑을 피할 수 없는 심정을 표현한 이 곡을 가장 좋아하는 넘버 중 하나로 꼽고 있는 만큼 드라마틱한 감정의 변화를 노래에 녹여냈다.

 

윤공주_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프레스콜 중 넘버 '자유와 행복'. 사진 ⓒ아트코리아방송 DB

‘자유와 행복’은 안나가 브론스키에 대한 사랑을 확신함과 동시에 쇼윈도 안에 전시된 인형과 같은 이미지를 스스로 깨 부수고 세상 밖으로 해방된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넘버이다. 윤공주는 1막의 대미를 장식하며 강렬한 사운드와 짜릿한 고음이 매력적인 이 곡을 마치 망치로 벽을 쳐 내리는 것과 같은 울림으로 소름 돋치게 표현해 냈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안나 역 김소현, 윤공주 뮤직비디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두 배우의 녹음실 현장 스케치와 함께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이 담겨있다. ​ 김소현과 윤공주 두 배우의 녹음 현장은 실제 공연을 하는 듯한 섬세함으로 가득 차 있어 곡에 대한 몰입감을 한층 높여주며 함께 삽입된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은 화려한 아름다움으로 가득찬 작품의 매력을 극대화 시킨다.



​지난 5월 17일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개막해 순항 중인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러시아의 대 문호 톨스토이의 ​3대 걸작 중 하나인 소설 안나 카레니나를 원작으로 재탄생 되어 아름답고 매혹적인 ‘안나’라는 한 여인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사건 속에서 가족과 사랑 등 인류 본연의 인간성에 대한 예술적 통찰을 담아낸 수작으로 매혹적이고도 치명적인 러브스토리와 화려함의 정점을 찍는 무대연출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7월 14일까지 공연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