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강남구 영동대로에 위치한 PLAS 2019에서는  2019. 6. 12(수) ~ 2019. 6. 16(일)까지 장혜자 展이 열릴 예정이다.

장혜자 展

Motive

산소호흡하는 모든생명체를 귀히 여기고, 형상을 따스한 사랑의 빛으로 창의적 소통을 하고 공감하는 우리의 삶을 표현 하고자 하였습니다.

장혜자 展

자영과 숨을 쉬는 모든것에 감성을 부여하고, 열정을 화폭에 다양한 재료를 가지고 표현하는 현대와 이상을 화폭에 담아 내고 있습니다.

소소한 우리의 일상의 여정을 서정적인 여백으로 마음의 평화를 가져다 주는 몽한적인 추상과 여유로운 삶을 함께 아름답게 이야기 하고자하는 작품세계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장혜자 展

Still Life

서정성을 가지고 있는 작품으로 재료를 다양하게 사용하여 초현실 주의를 나타내기도 하며, 4차산업 혁명으로 가는 현대의 급변하는 사회에 휴식같은 이상으로 표현된 좋은 환경의 바다를 주제로 현대인들에게 시대적 정신안정과 위안을주는 편안함을 표현해  공감하고 소통하며, 깊이 성찰하는 시간을 어린아이의 순수란 눈으로 보고자 하였습니다.

장혜자 展

장혜자
Universite de Paris- Sorbonne(Paris4)-Certificat D'assiduite Du Seminaire | Graduated from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KunKuk University

장혜자 展

장혜자는 다수의 개인전과 단체전에 참여했으며 현재 아티스트 드림팀 프레지던트, 한국미술협회 서양화 이사 ,  서초포럼 서양화 운영 위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