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오는 13일 솔로 가수로 변신하는 전소미가 타이틀곡 ‘벌스데이’와 함께 자작곡인 ‘어질어질’을 발표한다

 

8일 오전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한 전소미의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에는 전날 오픈된 타이틀곡 ‘벌스데이(BIRTHDAY)’와 함께 1번 트랙 ‘어질어질(Outta My Head)’의 크레딧을 새롭게 추가 표기했다.

 

전소미의 솔로 데뷔 싱글에는 타이틀곡 ‘벌스데이’와 자작곡 ‘어질어질(Outta My Head)’까지 두 개의 트랙이 수록되었다.

 

'벌스데이’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태어나는 ‘전소미’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곡으로, 히트곡 메이커이자 더블랙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가 작곡했으며, 전소미가 직접 공동 작곡에 참여해 관심을 끈다.


자작곡 ‘어질어질’은 전소미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단순한 아이돌 가수가 아닌 어엿한 솔로 아티스트 전소미의 음악적 역량을 담았다.

 

전소미는 히트곡 메이커이자 더블랙레이블 대표 프로듀서 테디와 타이틀곡 ‘벌스데이’를 공동 작곡한데 이어 자작곡 ‘어질어질’까지 데뷔 싱글에 수록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한편, 전소미의 데뷔 싱글 ‘벌스데이’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더블랙레이블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