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_나홀로 그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배우 최여진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홀로 그대' 팀을 위해 간식차를 선물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홀로 그대’에서 ‘고유진’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인 최여진이 촬영장에 간식차를 선물해 통 큰 의리를 선보이며,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여진은 ‘배우 최여진이 응원합니다. 나홀로 그대 화이팅!’이라고 적힌 간식차 앞에서 환하게 웃고 있으며, 뽀글머리도 소화하는 미모로 눈길을 사로 잡고있다. 또한, 극중 남매 사이로 등장하는 윤현민과도 장난스런 모습으로 남매 케미를 보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나홀로 그대’는 외로운 한 여자가 언제나 자신의 편이 되어주는 완벽한 개인형 홀로그램 인공지능인 '홀로'를 우연히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극중 최여진은 주인공 ‘고난도(윤현민)’의 누나이자 IT기업 ‘지오랩’의 사업수완이 뛰어난 CEO인 ‘고유진’역을 맡아 화려하고 세련된 이미지와는 다른 털털하고 귀여운 반전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최여진은 공연 ‘푸에르자 부르타’에 출연중으로, 천장에 달린 수조 속에서 물장구를 치고 몸을 던지는 몸을 사리지 않는 고난이도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최여진이 출연하는 ‘나홀로 그대’는 넷플릭스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토미상회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