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아이즈_'RE:IZ' 쇼케이스. 사진 ⓒ아트코리아방송DB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밴드 아이즈(IZ)가 Mnet ‘엠카운트다운’까지 출연하며 모든 음악방송 컴백 신고식을 마쳤다.

 

아이즈는 오늘(6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에덴(EDEN)'으로 무대를 압도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데뷔 후 첫 싱글앨범 'RE:IZ(리아이즈)'로 컴백한 아이즈는 ‘엠카운트다운’ 무대까지 출격하며 이로써 모든 음악방송을 통해 컴백을 알렸다.

 

아이즈의 첫 싱글앨범 '리아이즈'는 '다시 시작하는 아이즈'를 의미하며 밴드로서 실력을 갖춘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각오가 담겨 있다. 타이틀 곡 '에덴'은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정통 밴드의 색깔을 드러낸 얼터너티브 록 장르로 '기쁨', '낙원' 자체를 의미하는 제목 '에덴'처럼 현대사회에 지쳐있는 젊은 세대들에게 빛이 되길 원하는 컴백 곡이다.

 

활동 2주차를 마친 아이즈는 더욱 여유롭고 능숙한 무대를 선보였다. 강렬한 색이 돋보이는 의상과 악세사리로 신곡 ‘에덴’의 신나고 파워풀한 분위기를 더욱 살렸다. 특히 멤버들의 연주를 통한 멜로디가 살아있는 사운드와 보컬 지후의 샤우팅 음역대까지 소화하는 보이스는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키며 실력파 정통 밴드임을 입증했다.

 

컴백 후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다양한 음악방송 무대에 서며 실력을 갖춘 정통 밴드 아이즈로 돌아왔음을 각인시켰다.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까지 접수한 아이즈는 한 층 더 성장해 1년 만에 컴백하며 밴드 음악시장의 새바람을 불러일으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늘(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아이즈는 다양한 공연 무대와 방송으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