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고원희,하재숙_KBS 월화드라마 '퍼퓸' 제작발표회. 2019.6.3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퍼퓸’의 고원희, 차예련, 하재숙이 역대급 반전미로 중무장하며 안방극장에 다채로운 향기를 선사한다.

 

‘퍼퓸’에서 고원희, 차예련, 하재숙은 레전드급 파격 변신을 감행, 베일에 싸인 캐릭터들이 어떤 반전을 선사할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와 관련 비주얼부터 캐릭터의 성격까지 스토리 전개를 더욱더 쫄깃하고 풍성하게 만들 고원희, 차예련, 하재숙 등 ‘퍼퓸녀 3인방’의 반전 매력을 살펴본다.

 

고원희_KBS 월화드라마 '퍼퓸' 제작발표회. 2019.6.3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고원희→민예린 '폭탄 머리 짊어지고, 거침없이 고군분투'

고원희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여자로 모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스타 민예린 역을 맡았다. 민예린은 자신의 실체에 대해서는 모든 부분을 함구하는 미스터리 인물. 이렇게 화려한 프로필을 지니고 있지만 민예린은 이와 상반되게 날이 갈수록 뽀글미가 더해지는 펑크펌 헤어스타일과 단벌 숙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셔츠와 청바지만 입고 다니는 등, 평범함의 극치를 달리는 ‘비주얼 쇼크’로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준다. 이처럼 반전미를 폭발시키고 있는 민예린의 비밀은 과연 무엇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키면서, 민예린이 거침없이 고군분투하고 있는 이유와 결과에 대해 귀추가 주목된다.

 

차예련_KBS 월화드라마 '퍼퓸' 제작발표회. 2019.6.3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차예련→한지나 '프로페셔널의 대명사 그러나 사랑 앞에서는 숙맥'

차예련은 과거 세계 패션계를 주름잡던 톱모델이자 현재는 E-stream 모델 에이전시를 국내 최고로 키워낸 퍼펙트 커리어 우먼 한지나 역을 맡았다. 한지나는 냉철하고 완벽한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성공을 거뒀지만, 그 이면에는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신성록)를 향한 사랑을 남몰래 숨기고 있는 상황. 서이도에 대한 사랑에 힘겨워 다른 남자와 결혼까지 했지만 결국 별거에까지 이르렀다. 전 모델이자, 현 모델 에이전시 이사로서의 패셔너블하고 프로페셔널한 자태 뒤에 펼쳐지게 될 일편단심 ‘한(한지나)들레’의 스토리는 어떤 내용인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하재숙_KBS 월화드라마 '퍼퓸' 제작발표회. 2019.6.3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하재숙→민재희 '108kg 초특급 주부로 변신'

하재숙은 전 세계 요리를 마스터하고, 청소와 정리정돈에서도 달인인, 최고의 살림 스킬을 탑재한 민재희 역으로 분해 초특급 주부 파워를 보여준다. 또한 하재숙은 108kg 거구 비주얼로 변신을 감행했다. 남편 김태준(조한철)의 외도 속에서 점점 삶이 우울해지고 절망에 빠지는 민재희를 완벽하게 탄생시켰다. 특히 108kg 민재희로 변신하기 위해 하재숙은 매 촬영마다 4시간 이상 특수 분장을 하는, 고행을 감내하고 있다. 과연 민재희가 감추고 있는 비밀은 무엇인지, 거듭 선보이게 될 반전미는 어떤 활력을 불어넣게 될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김상휘PD는 "고원희, 차예련, 하재숙이 주저하지 않고 파격 변신을 감행해준 덕분에 캐릭터와 맞춤옷을 입은 듯한 싱크로율을 보이고 있다"라며 "쫀쫀한 전개와 톡톡 튀는 인물들이 역대급 반전과 변신의 앙상블을 선사하게 될 ‘퍼퓸’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퍼퓸’은 오는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