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리코드 파티 포스터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팬 사랑 장인'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팬미팅 '리코드 파티 - 피드백'을 개최한다.

 

28일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는 공식 SNS를 통해 팬미팅 'LADIES' CODE RECODE PARTY [FEEDBACK]'(레이디스 코드 리코드 파티 [피드백])의 개최를 알렸다.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리코드 파티 - 피드백'은 레이디스 코드와 팬들이 한층 더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될 것"이라며 "팬미팅, 사인회를 통해 팬분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공연은 레이디스 코드의 2년 7개월 만의 컴백을 알린 신곡 'FEEDBACK(너의 대답은)'의 한정판 사인 CD를 함께 증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레트로 장인'으로 불리며 신곡 'FEEDBACK'(피드백)을 통해 성숙함과 관능미 넘치는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 레이디스 코드가 이번 팬미팅을 통해 보여줄 '팬 사랑'은 어떤 모습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6월 15일 오후 6시 서울 신사동의 마이라이브홀에서 진행되는 레이디스 코드 '리코드 파티 - 피드백'의 티켓팅은 옥션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29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사진제공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