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재. 제공 ROAD FC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ROAD FC 미들급 챔피언 라인재(33, 팀 코리아MMA)가 1차 방어전에 나선다. 상대는 ‘리치’ 양해준(31, 팀파시)으로 6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굽네몰 ROAD FC 054에서 맞붙는다.

 

라인재는 지난해 7월 28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열린 ROAD FC 048에서 당시 미들급 챔피언이었던 최영을 꺾고 챔피언이 됐다. 라인재는 상대의 장점을 무력화 시키는 작전이 주효했다. 판정까지 갔지만, 완벽한 작전으로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을 따냈다.

 

시간이 흐른 뒤 라인재의 1차 방어전이 확정됐다. 장소도 챔피언이 됐던 곳과 동일하다. 라인재는 “원주는 나에게 제 2의 고향 같은 곳이다. 이곳에서 방어전을 하게 돼 좋다. 큰 걱정은 하지 않는다.”며 1차 방어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라인재의 마인드는 훈련에서도 드러난다. 타이틀전이라고 특별히 다른 것을 준비하지 않는다. 상대방의 장점을 지우고, 노련하게 경기를 운영하는 라인재의 스타일이 그대로 보인다.

 

라인재는 “예전부터 양해준 선수는 극강의 이미지였다. 지금은 노련해졌다. 이제 확실히 베테랑 느낌이 나는 선수다.”라고 평가하면서 “타이틀전이라고 해서 특별하게 준비하지 않는다. 평소에 하던 대로 하고 있다. 양해준 선수가 강한 상대지만, 잘 준비해서 경기에서 이기겠다."며 담담하게 방어전에 임하는 마음을 전했다. 

 

한편 굽네몰 ROAD FC 054는 6월 15일 원주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메인 이벤트는 라인재와 양해준의 미들급 타이틀전이고 코메인 이벤트는 페더급 김세영과 에브기니 라쟈노프 경기이다. 이외에도 황인수가 15개월 만에 케이지로 복귀한다. 

 

 

[굽네몰 ROAD FC 054]

[미들급 타이틀전 라인재 VS 양해준]

[페더급 김세영 VS 에브기니 라쟈노프]

[미들급 황인수 VS 최원준]

[밴텀급 유재남 VS 김태균]

[무제한급 심건오 VS 류기훈]

[밴텀급 장익환 VS 정상진]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3]

[아톰급 박정은 VS 심유리]

[페더급 오두석 VS 박찬수]

[밴텀급 박재성 VS 김영한]

[라이트급 장정혁 VS 최우혁]

[-60kg 계약체중 홍수연 VS 박하정]

[밴텀급 김진국 VS 박성준]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