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인류효도회복계승대회 기념식 및 효도상 시상식
 제3회 인류효도회복계승대회 기념식 및 효도상 시상식
  • 김한정 기자
  • 승인 2019.05.19 21: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 3rd People Hyodo Revival Succession Convention Award Ceremony

[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인사동에 위치한 인사아트프라자(회장 박복신) 대극장에서는 2019525일 오후 2시부터 3회 인류효도회복계승대회 기념식 & 효도상 시상식’ 및 '블루진 고고 정기공연'이 열릴 예정이다.

 제3회 인류효도회복계승대회 기념식 및 효도상 시상식
 제3회 인류효도회복계승대회 기념식 및 효도상 시상식

나부터 효도하자는 자각 운동으로 시작하여 인류 문명사에 최고의 한민족이 되자고 나선 이래 세계한인재단은 우리 시대의 한인(Korean)이 지구촌 사회에서 지도민족으로 인류 역사의 주인으로 살아야 한다고 계몽하고 교육하는 임의단체로 활동해 오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1부 기념식, 2부 효도상 시상식, 3블루진 고고정기축하공연으로 이어지며, 대회장에 이종혁 총재(민리민안 국민연합), 세계한인재단 명예총재 이인수 박사, 세계한인재단 상임대표 총회장 박상원 박사, 세계한인재단 33개국회장, 협회 회장, 위원장, 임원 진, 세계한인재단 한국회장 박종길 전 차관, 세계한인재단 한국본부장 임성섭 박사, 세계한인재단 상임고문 이민섭 전 장관, 이희범 전 장관, 장영철 전 장관, 정진태 장군, 강석진 박사, 강태욱 교수, 서정대 회장, 안경홍 박사, 조갑출 회장, 려용덕 박사, 정동일 박사, 강장욱 회장외 많은 주요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인류효도회복계승대회 결의문

1. 우리는 나부터 효도하자실천운동을 통하여 효도회복계승에 앞장선다.

2. 우리는 효도회복계승운동을 통해 지구촌의 모범민족으로 문화강국 건설에 앞장선다.

3. 우리는 효도민족으로 전세계 민족에게 효도를 전수하고 인류평화 공영에 앞장선다.

4. 우리는 효도를 통해 가족과 사회와 국가에 사랑이 넘치는 행복한 세상을 구현하는데 앞장선다.

5. 우리는 국, 내외 한민족 전체가 혼신을 다하여 인류효도회복계승에 앞장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홍경표 2019-05-25 05:55:07
지금 우리가 살아가는 시대에 꼭 회복 시켜야 할 정신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