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_위 베어 베어스 출연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미국 빌보드가 몬스타엑스의 미국 인기 애니메이션 출연 소식을 집중 조명했다.

 

빌보드는 16일(이하 현지 시각)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몬스타엑스가 미국 방송국 카툰 네트워크의 ‘위 베어 베어스’에 애니메이션으로 출연한다”(Monsta X Gets Animated For Cartoon Network's 'We Bare Bears': Exclusive)라는 제목의 뉴스와 기사를 단독 보도하며 몬스타엑스의 특별한 출연 소식을 전했다.

 

빌보드는 몬스타엑스의 출연에 대해 “몬스타엑스가 ‘위 베어 베어스’에서 한국 최초의 게스트 스타가 되면서 또 다른 기록을 세웠다"고 평가했다.

 

이어 “몬스타엑스는 ‘위 베어 베어스’의 주인공인 ‘판다의 생일(Panda’s Birthday)’이라는 에피소드에 출연한다”며 “판다는 몬스타엑스의 열렬한 팬으로, 그의 형 그리즐리와 아이스베어가 판다의 생일에 가장 좋아하는 몬스타엑스를 만나는 것을 돕기 위한 계략을 주도하며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앞으로 방송될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더불어 “해당 회차는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미국 동부 표준시/태평양 연안 표준시)에 카툰 네트워크를 통해 방송된다”며 “미국 이외에 다양한 지역에서도 올해 말 방송될 예정”이라고 방영 소식도 함께 밝혔다.

 

몬스타엑스_위 베어 베어스 출연

또한, 몬스타엑스의 멤버 아이엠은 빌보드를 통해 “몬스타엑스가 ’위 베어 베어스’ 에피소드에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고 영광스럽다"고 특별한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 만화 영화 시리즈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작품 중 하나”라면서 "우리는 이 협업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위 베어 베어스’ 팬들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 팬들도 이 협업을 진정으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몬스타엑스가 출연을 확정 지은 '위 베어 베어스'는 미국의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카툰 네트워크(Cartoon Network)에서 방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약 200개국의 해외에서 방송되는 등 국내를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전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에 출연을 예고하며 글로벌 스타임을 증명한 몬스타엑스는 방송에서 시청자들에게 어떠한 즐거움을 전해줄지 전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의 몬스타엑스 편은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미국 동부 표준시/태평양 연안 표준시)에 카툰 네트워크(Cartoon Network)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쉽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