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토요일 잠실 롯데월드 몰 내에서 6시부터 1시간 동안 숨바꼭질 / 오후 8시 라이브 진행

지진석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지난 12일 일본에서의 첫 팬미팅을 잘 치루고 돌아온 지진석이 이번엔 국내 팬들과 소통하는 자신의 소셜 라이브 컨텐츠 '인스타 라이브'에서 이번주 토요일 팬들과 숨바꼭질을 하기로 언급해 화제다.

 

오는 18일 토요일 잠실 롯데월드 몰 내에서 6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이번 숨바꼭질은 지진석이 브이라이브로 자신의 위치를 노출하면 팬들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지진석이 있는 곳을 찾아가는 형식의 숨바꼭질로 팬들과 색다르게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가장 처음으로 지진석군을 발견한 팬에겐 특별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며 숨바꼭질을 위해 찾아준 팬들이 모두 모이면 롯데월드 몰 내 달콤커피에서 8시부터 미니 라이브도 진행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진석은 지난 2월 종영된 MBC 아이돌 서바이벌 ‘언더나인틴’에 도전했던 참가자로 달달한 음색과 폭발적인 고음으로 '고막남친'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건강상 문제로 아쉽게 하차하며 최종 무대에는 오르지는 못했다. 하지만 지난 6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렸던 'C 페스티벌'에서 라이브 무대를 소화화면서 그 진가를 여실히 드러냈다. 이날 지진석은 크러쉬의 'Beautiful' , 마룬 5 'Sunday Morning' 등을 불렀으며, 자신의 데뷔 타이틀곡인 'Good Night' 무대도 선보였다. 신인답지 않은 성숙한 무대 매너와 출중한 라이브 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네이버 실검까지 오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본격적인 데뷔전부터 실시간 검색어 진입, 데뷔 첫 일본 팬미팅 성료 등 좋은 소식으로 더욱 본격적인 데뷔 이후의 활동에 기대를 더욱 모으고 있는 지진석은 5월 중으로 데뷔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블랙와이뮤직

키워드
#지진석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