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아솔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결전의 날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챔피언 권아솔(33, 팀 코리아 MMA)이 2년 여만에 케이지에 오른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상금과 자신의 라이트급 챔피언 벨트가 걸린 일생일대의 시합을 앞두고 있다. 상대는 만수르 바르나위(27, TEAM MAGNUM/TRISTAR GYM)다. 권아솔은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ROAD FC 053 제주 출전을 위해 이틀 전 성대한 환영을 받으며 제주도에 도착,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다음은 권아솔이 직접 작성한 카운트다운이다.

 

안녕하십니까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입니다. 어느덧 대회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네요. 전 제주도로 와서 마지막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감량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고, 여기 날씨도 좋고 모든 것이 잘 풀리고 있네요. 싸우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제 시합을 위해 휴일까지 반납해가며 훈련을 도와준 팀원들과 감독님께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은 승리뿐입니다. 그동안 자기 전마다 상상했던 모습, 양손을 들고 기뻐할 제 모습이 바로 내일이면 실제로 펼쳐지겠네요.

 

아 참 기자회견에서 만난 만수르는 예전과 다르게 냉정하지 못한 것을 보니 많이 쫄아 있는 것 같더군요. 어떻든 상관없습니다. 제가 준비한 것들을 다 보여드리는 것이 꿈이자 목표입니다. 예전의 권아솔이 아닌 제 2의 권아솔이 등장할 겁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한편 ROAD FC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를 개최한다.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는 ROAD FC 역사상 첫 제주도 대회로 챔피언 권아솔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열린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