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임향식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WekiMeki)가 두 번째 싱글 앨범 '락앤롤(LOCK END LOL)'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14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가지며 컴백했다. 위키미키가 수록곡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위키미키 '락앤롤(LOCK END LOL)' 쇼케이스 중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너.하.다) 무대. 사진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수록곡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는 좋아하는 사람을 향한 소중한 애정을 노래하는 '너.하.다'는 발랄한 후렴이 특징인 팝 댄스 곡이다. 너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 차 복잡한 머릿속을 대신하듯 반전되는 곡의 분위기가 마치 밀고 당기는 연애를 엿듣는 것만 같은 기분이 드는 곡이다. 멤버 최유정이 작사에 참여에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위키미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락앤롤(LOCK END LOL)'은 'LOCK, 잠겨있는 그들을 LOL, 해방시킨다'는 의미로 가슴속에 자신만의 꿈을 가진 채 살아가던 여덟 명의 위키미키가 음악을 통해 뜨거운 열정을 폭발시키는 모습을 담았다. 또한 틴크러쉬의 아이콘 위키미키가 '스쿨 크러쉬(School Crush)'로 업그레이드된 틴크러쉬 매력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