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_엠케이웨이브 비하인드 컷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전효성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9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매거진 엠케이웨이브와 함께한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 전효성은 화보장인다운 면모를 보였다.  전효성은 순백의 의상을 여러벌 다른 매력으로 소화해내며, 꽃과 함께 청순하고도 화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화보 콘셉트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만들어지는 소소한 삶의 행복이라는 뜻인 ‘Time To HYGEE’을 주제로, 꽃을 활용한 따뜻하고 아늑한 무드 속에서 전효성의 매력을 담아냈다.

 

전효성_엠케이웨이브 비하인드 컷

이에 맞춰 전효성은 각각의 의상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포즈를 소화하고 있으며, 시시각각 변하는 눈빛과 표정 연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효성은 장시간의 촬영에도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적극적인 모니터링을 하며 프로의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전효성은 “오랜만의 화보 촬영으로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모습을 담아 낼 수 있어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소감을 전했다.

 

최근 전효성은 복면가왕에 ‘초콜릿공장’으로 등장해 볼빨간 사춘기의 ‘썸 탈거야’를 불러, 판정단과 관객들에게 반가움과 놀라움을 선사했다. 또한, 전효성은 JTBC4 ‘뷰티룸’의 MC로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 토미상회

키워드
#전효성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