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카레니나 윤공주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공연 개막을 일주일 앞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기획/제작_㈜마스트엔터테인먼트  연출_알리나 체비크(Alina Chevik)'가 ​5월 10일 ​오전 11시 1막의 대미를 장식하는 주인공 안나의 넘버 '자유와 행복'의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넘버 '자유와 행복'은 강렬한 사운드와 그에 걸맞는 짜릿한 고음이 일품인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하이라이트 넘버 중 하나이다. 작품의 1막에서 아름답고 품격 넘치는 안나는 오빠 스티바 부부를 만나기 위해 들렀던 모스크바에서 잠시 스친 브론스키에게 걷잡을 수 없이 빠져들면서도 그녀가 지켜 온 가정과 평판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 ​

 

이후 이어지는 사건들을 거치면서 안나는 브론스키에 대한 확신 뿐만 아니라 안나 본인의 삶과 행복에 대해 고찰을 하게 되는데 그녀의 확신에 찬 감정이 극대화 되어 표현되는 극적인 곡이 '자유와 행복'이다. 쇼윈도 안에 전시된 것과 같은 모습에서 벗어나 타인의 시선과 억압된 사고 방식으로부터 스스로 해방된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안나의 극에 달한 기쁨과 의지가 표현된 곡으로 지난 2018년 공연에서도 관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넘버로 꼽히기도 했다.  

 

​​공연을 약 2주정도 남긴 시점에서 녹음에 참여한 배우 윤공주는 여주인공 ‘안나’와 완벽한 싱크로를 보이는 모습으로 녹음에 임했다. 녹음이 시작되고 단 한번 만에 음악감독과 참여한 스탭들의 박수를 받을 만큼 완벽한 ‘안나’의 목소리를 보여준 배우 윤공주에게 모두가 찬사를 보냈다. 후에 더 좋은 목소리를 들려주고 싶다는 의지로 여러 차례 노래를 시도했다는 이번 음원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와 네이버 TV, 유투브 채널을 통한 배포된다.

 

​​2019년 5월 17일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대단원의 막을 올리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러시아의 대 문호 톨스토이의 ​3대 걸작 중 하나인 소설 안나 카레니나를 원작으로 재탄생 되어 아름답고 매혹적인 ‘안나’라는 한 여인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사건 속에서 가족과 사랑 등 인류 본연의 인간성에 대한 예술적 통찰을 담아낸 수작으로 매혹적이고도 치명적인 러브스토리와 화려함의 정점을 찍는 무대연출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제공 마스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