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FC 054 황인수 VS 최원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굽네몰 ROAD FC 054의 새 대진이 정해졌다. 세 번째 대진은 황인수(25, 팀매드)와 최원준(30, MMA STORY)의 미들급 매치다. 두 파이터는 ROAD FC 미들급을 대표하는 타격가들이다.

 

황인수는 2017년 8월 12일 ROAD FC 041에서 이종환을 제압, 승리와 함께 프로 데뷔전 기분 좋게 끝냈다. 기세를 이어가며 즈데넥 폴리브카, 박정교, 김내철까지 연이어 꺾었다. 특히 박정교를 1라운드 11초 만에 쓰러뜨린 후에는 미들급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르며 주목 받았다.

 

승승장구 하던 황인수는 아쉽게 부상을 당해 공백기를 가질 수밖에 없었다. 2018년 3월 10일 이후 케이지에 오르지 못하다가 6월 15일 굽네몰 ROAD FC 054로 오랜만에 복귀전을 치른다.

 

상대는 최원준이다. ROAD FC 센트럴리그에서 6연승을 기록하며 프로 무대에 데뷔한 파이터로 타격 센스가 좋다. 상대의 움직임으로 보고 공격하는 기술이 좋고, 그라운드 기술도 준수하다. 프로 무대에서 5승 3패를 기록 중이다.

 

ROAD FC 김대환 대표는 “ROAD FC 미들급을 대표하는 타격가들인 황인수와 최원준의 대결이 결정됐다. 두 파이터는 ROAD FC 미들급의 젊은 피로 항상 재밌는 경기를 보장하는 선수들이다. 그 어느 때보다 시원한 타격전이 예상된다. 타격만큼은 둘째가라면 서러운 두 타격가들의 경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