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_‘너의 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싱어송라이터 유승우가 신곡 ‘너의 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유승우의 새로운 정규 2집 'YU SEUNG WOO 2'(유승우 2)의 수록 타이틀곡 ‘너의 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유승우는 몽환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배경에서 깊은 사색에 빠진 표정으로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유승우는 쓸쓸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가 하면, 분홍빛의 새가 떠나가는 의자에 가만히 앉아 묘한 분위기를 뿜어낸다. 마지막에는 눈을 깜빡이는 유승우와 함께 연필로 물음표가 그려져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영상과 함께 짧게 공개된 신곡 ‘너의 나’ 멜로디에서는 풍부하게 어우러지는 악기 사운드가 돋보이며 매력적인 코러스로 아름다운 감성을 전해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타이틀곡 ‘너의 나’는 유승우가 직접 작사와 작곡한 곡으로, 전매특허인 어쿠스틱 기타를 배경으로 한 팝 발라드다.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감상을 기록한 노래로, 특히 서정적인 멜로디와 부드러운 가성이 인상적인 분위기를 그려냈다.

 

오는 8일 5년 만에 정규 2집 발표를 앞둔 유승우는 최근 SNS를 통해 신보 'YU SEUNG WOO 2’의 수록곡 스포일러 라이브를 선보이며 유승우 표 감성 음악의 기대감을 더했다. 또한, 아침부터 저녁까지 자신의 하루를 표현한 컴백 포토로 싱그러우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가득 뽐내기도 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유승우가 전곡 작사 및 작곡으로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음악적 역량을 가득 담았으며, 듀엣곡 등 다양한 색깔의 트랙으로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너의 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그 기대감을 끌어올린 유승우가 어떤 음악으로 음악 팬들의 감성을 건드릴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유승우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YU SEUNG WOO 2’와 타이틀곡 ‘너의 나’를 발표한다.

 

사진제공 스타쉽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