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스포일러 영상 캡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의 컴백 스포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레이디스 코드는 오늘(4일) 정오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컴백 스포일러 영상을 단독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박차를 가했다.

 

공개된 영상은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이 연습실에 모여 몸을 푸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멤버 주니가 애슐리, 소정을 불러 모아 레이디스 코드 활동곡의 하이라이트 안무를 추는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의 노래는 레이디스 코드만의 흥겨움을 느낄 수 있는 '나쁜여자', '예뻐 예뻐', 'So Wonderful'(소 원더풀), 'KISS KISS'(키스 키스)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데뷔 7년차의 여유로운 모습과 함께 칼군무도 선보이고 있다.

 

레이디스 코드 

특히 진행된 곡들이 보는 사람들의 추억을 소환할 수 있는 레이디스 코드의 히트곡들로 구성, 2년 7개월 만의 컴백에 대해 많은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한편 영상의 마지막에는 그간 레이디스 코드의 레트로한 감성이 돋보이는 타이틀 곡의 제목과 함께 레이디스 코드의 새로운 로고와 컴백 날짜인 2019. 05. 16이 나타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켰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완전체 신곡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