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_타이틀곡 '홀드 온 미(Hold On Me)' 트랙 리스트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인피니트 남우현이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며, 타이틀곡 '홀드 온 미(Hold On Me)'로 컴백을 알렸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남우현의 세 번째 솔로 미니 앨범 '어 뉴 저니(A NEW JOURNEY)' 트랙 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해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는 총 일곱 트랙의 곡명과 작사, 작곡, 피처링진이 수록되어 있으며 남우현이 4곡의 작사와 2곡의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남우현의 신보에는 타이틀곡인 ‘홀드 온 미’를 비롯해 인트로 트랙 '어 뉴 저니'와 '레인(Rain)', ‘스트레인저(Stranger)', '크라잉 베이비(Crying Baby)', '넌 나만 바라봐', '플라워(Flower)' 등 총 7곡으로 채워졌다.

 

타이틀곡 '홀드 온 미'는 어쿠스틱 기타 리프에 일렉트로닉 기타 및 하우스 장르의 EDM 요소가 잘 어우러진 음악으로 팝적인 멜로디와 '주노플로' 의 랩, 우현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코드나인, 제이윤, The Need, twlv, 다빈크, Jerry. L, HSND, Singing Beetle, Adrian McKinnon, GALAXY 등 히트 메이커들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 '홀드 온 미'에는 세련된 랩 스킬과 스타일리쉬한 래핑으로 힙합씬의 호평을 받는 주노플로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신보는 앨범 타이틀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태껏 감성 발라더의 이미지가 강했다면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엿볼 수 있는 앨범이다. 남우현은 전작의 앨범 타이틀곡 '끄덕끄덕'과 '너만 괜찮다면'을 통해 감미로운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보컬리스트의 대표 주자로 등극했다. 이번 새 앨범 역시 5월 가장 기대되는 음반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남우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홀드 온 미'와 수록곡들은 5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울림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