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기간 2013년 10월 24일(목) 부터 10월 29일(화) 까지

인사동 “한민아트” “한국미술관” 2층 전시장에서 2013년 10월 24일 오후 5시 제3회 커피타임 포토클럽 회원 사진전이 순경환 총무이사 사회로 성황리에 개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평수 한국사진작가협회 부이사장을 비롯하여 한국사진작가협회 전 부이사장, 홍창일 자문위원, 이원택, 왕영상, 이기윤, 장한기 분들 외에도 다수의 자문위원이 참석했고 사진작가협회 임근원 이사 외에도 다수의 이사가 참석하여 개막식을 빛냈다.

동작구 사진작가회 윤홍선 회장을 비롯하여 한국사진방송 김가중 대표, 아트코리아 김한정 대표가 참석하여 취재했다.

커피타임 포토클럽은 지난 2007년 가을이 깊어갈 무렵 은은한 커피 향을 나누며 사진사랑에 대한 정담을 나누던 동료들과 말 그대로 “커피타임” 이라는 아무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는 정겨운 모임이 오늘의 커피타임 포토클럽으로 발전했다. 1947년 로버트 카파가 공동 설립한 세계적인 사진 협동 에이전시인 매그넘의 탄생과 같은 맥락이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작가는 다음과 같다,

회장 홍순엽, 부회장 김재민, 고문 박홍근, 명예회장 지강 서웅석, 감사 이정수, 총무이사 순경환, 재무이사 이병열, 운영위원 강환춘, 문쾌출, 임종숙, 조경순, 한원교, 회원 김명임, 김문자, 김성덕, 운강 김옥만, 김용구, 박수길, 박영완, 박용무, 녹향 박일남, 박희자, 송종옥, 송창헌, 신종만, 이광웅, 이석규, 이원택, 이철수, 이한용, 이희방, 목강 정인식, 최규성 분들께서 함께 자리를 빛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재완 기자 (028080@hanmail.net)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