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최윤영 기자] 중국 배우 장육위의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 패션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장육위 소속사 애드테인먼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장육위의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스트라이프 블루 셔츠에 블랙 컬러 가죽 재킷과 진한 비대칭 데님 스커트를 입고, 매혹적이면서도 시크한 눈빛과 무표정한 얼굴로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는 장육위의 모습이 담겼다.

장육위, 감각적인 스트리트 패션... 예뻐도 너무 예뻐

여기에 장육위는 가죽 소재의 검은색 앵클 부츠를 신고 포인트 아이템으로 유니크한 디자인의 감각적인 선글라스를 매치해 스트리트 감성이 가득한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뽀얀 피부가 돋보이는 장육위는 색다른 분위기로 빛나는 미모를 뽐내며 볼수록 빠져드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16년 중국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스타의 탄생'에 출연해 4등을 차지하며 데뷔한 장육위는 '금의신탐', '마려학원', '소진차신지오릉표이' 등에서 주연을 맡으며 주목받고 있다.

현재 장육위는 차기작을 준비 중이며,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중국에서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