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이 두 번째 미니앨범 'Second White..'쇼케이스. 사진 ⓒ아트코리아방송DB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인피니트 남우현이 아시아 투어에 돌입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남우현이 지난해 말 국내 콘서트에 이어 오늘 오후 6시(현지 시간) 대만 TICC에서 열리는 '식목일 in Taipei', 6월 2일 개최 예정인 마카오까지 아시아 투어를 나선다”라고 27일 밝혔다.

 

남우현은 지난 11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단독 콘서트 ‘식목일(植木日)’을 개최했다. 당시 데뷔 후 첫 솔로 단독 콘서트 개최로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남우현은 이 열기를 국내에 이어 아시아 전역에 전달할 예정이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국내 공연 직후 각국의 많은 해외 팬들의 요청으로 아시아 투어를 나서게 됐다”라고 밝혔다.

 

남우현은 현재 뮤지컬 '그날들'에서 청와대 경호원 '무영'역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위트 넘치는 캐릭터로 관객들에게 연일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뮤지컬 '메피스토'에 캐스팅되어 오는 5월 25일 초연을 앞두고 있다.

 

한편, 남우현은 뮤지컬과 아시아투어로 바쁜 일정 속에 오는 5월 중 솔로 앨범 컴백을 앞두고 있다.

 

키워드
#남우현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