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쁘앙 파리(Bonpoint Paris), 2019 SS 팝업 스토어 진행
봉쁘앙 파리(Bonpoint Paris), 2019 SS 팝업 스토어 진행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4.2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쁘앙 파리(Bonpoint Paris)
봉쁘앙 파리(Bonpoint Paris)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컨템포러리 프렌치 시크 브랜드 ‘봉쁘앙 파리(Bonpoint Paris)’가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봉쁘앙 파리의 국내 첫 런칭을 맞이해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4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신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봉쁘앙의 에코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봉쁘앙 파리 컬렉션은 이전 YAM 라인 이후 새롭게 펼쳐진 컨템포러리 라인으로 국내에서는 19SS 시즌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트렌디한 여성들의 취향에 부합하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무드의 패션 아이템들이 주를 이뤘다.

 

19SS 시즌 봉쁘앙 파리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크리스틴 이나모라토(Christine Innamorato)의 지휘 아래 완성되었다. 여름 지중해에서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색상들인 그래스 그린, 페탈, 코발트, 블러시 핑크 등의 시그니처 컬러로 여성스럽게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프로방스 지방에서 느낄 수 있는 따스한 바람을 아름답게 풀어내고, 키네틱 아트의 선구자인 조각가 ‘알렉산더 칼더(Alexander Calder)’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독특한 소재와 각기 다른 디자인의 아이템이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 봉쁘앙 파리(Bonpoint Pari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