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루빈_TMI NEWS.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 수빈이 특별 TMI 캐스터로 깜짝 변신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net 'TMI NEWS'(티엠아이 뉴스)에서는 우주소녀 수빈이 TMI 캐스터로 등장해 상큼발랄 유쾌한 에너지를 가득 뽐냈다.

 

이날 수빈은 방송 주요 내용을 정리하는 'TMI WEATHER'(TMI 날씨) 코너의 캐스터로 게스트 아이즈원의 색다른 TMI 소식을 전했다. 수빈은 아이즈원 멤버들의 미모력부터 예능력을 날씨를 소개하듯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캐스터로서 완벽한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방송중간 중간 깨알 같은 연기는 마치 인간 복숭아를 떠올리게 할 정도로 귀여운 매력을 가득 발산해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하기도 했다. 엉뚱하면서도 활기찬 매력으로 유쾌한 재미를 전달한 캐스터 수빈이 앞으로 'TMI NEWS'를 통해 아이돌의 어떤 TMI를 생상하게 전달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TMI NEWS'는 세계 최초 글로벌 아이돌 정보 과부하 쇼로, 입덕 깨알 정보를 모아 아이돌과 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신개념 예능 토크쇼다. 수빈은 'TMI NEWS'의 멀티 플레이어이자 '인간 복숭아' 캐스터로 출연한다.

 

한편, 수빈이 출연하는 Mnet 'TMI NEWS'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스타쉽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