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더팩트 뮤직 어워즈' 2관왕.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2관왕에 올랐다.

 

지난 24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펼쳐진 '2019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에서 몬스타엑스는 '베스트 퍼포머 상'과 '올해의 아티스트 상'을 모두 수상하며 2관왕에 등극했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강렬하고 화려한 무대로 관객들을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매력적인 인트로로 시작한 'Alligator'(엘리게이터) 무대에서는 특유의 야성적인 섹시함이 더욱 빛났다. 특히 거칠고도 독보적인 퍼포먼스는 관객들의 시선을 압도,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이어진 'Shoot Out'(슛 아웃) 무대에서는 완벽한 칼군무로 대세 그룹의 존재감을 제대로 뽐냈다. 파워풀하면서도 강렬함의 정점을 찍는 역대급 무대를 본 관객들은 커다란 함성으로 무대에 화답했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2관왕을 수상하며 눈길을 끈 몬스타엑스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행복한 수상 소감을 다시 한번 전했다.

 

몬스타엑스 '더팩트 뮤직 어워즈' 2관왕.

몬스타엑스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이렇게 특별한 상을 받을 수 있어 너무나 기쁘고 영광스럽다"면서 "앞으로 월드투어를 비롯해 다양한 해외 활동이 예정돼 있는데 이 상을 시작으로 기분 좋게 활동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더욱 감사하고 행복한 마음"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보내주신 사랑에 항상 좋은 음악과 멋진 무대, 공연으로 보답할 수 있는 몬스타엑스가 되겠다"고 다짐을 덧붙였다.

 

최근 몬스타엑스는 정규 2집의 두 번째 파트인 'TAKE.2 WE ARE HERE'(위 아 히어)와 수록 타이틀곡 'Alligator'(엘리게이터)로 성공적인 국내 활동을 마치고 전세계를 무대로 다양한 글로벌 활동에 돌입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8월까지 전세계 18개 도시를 잇는 월드투어 <WE ARE HERE>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스타쉽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