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유(재희.고닥)_'끝까지 니 멋대로야' 뮤직비디오 티저 .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감성듀오 마인드유(재희.고닥)가 신곡 '끝까지 니 멋대로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MIND U'(마인드 유)의 수록 타이틀곡 '끝까지 니 멋대로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흑백의 애니메이션을 배경으로 한 연인이 등장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중전화로 전화를 거는 남자와 그 전화를 받지 않는 여자, 이내 두 사람은 서로 만나게 되지만 마치 이별을 암시하듯 서로 엇갈린 감정을 드러낸다. 이와 더불어 짧게 공개된 잔잔하고 감미로운 멜로디와 보컬 재희의 담백하면서도 슬픈 목소리는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배가시킨다.

 

최근 마인드유는 1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MIND U'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특히 멤버 고닥은 타이틀곡 '끝까지 니 멋대로야'를 비롯해 앨범 전곡을 작사, 작곡했고, 여기에 보컬 재희의 목소리가 더해져 독보적인 감성을 완성시켰다.

 

뿐만 아니라 담담하면서도 애틋하고 슬픈 연인의 이야기를 연상케 하는 신곡 '끝까지 니 멋대로야'의 티저 영상까지 공개하며 마인드유표 진솔한 음악으로 음악 팬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간 감성 음악의 대명사로 불리며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위로의 감정을 전한 마인드유가 이번 미니앨범 'MIND U'를 통해 어떠한 색깔의 음악으로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마인드유는 오는 25일 새 미니앨범 'MIND U'와 타이틀곡 '끝까지 니 멋대로야' 발표하고, 27~28일 서울 대학로 SH아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만듀 데이트 : 풀코스로 준비해드립니다> 개최한다.

 

사진제공 스타쉽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