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유 재희, 따뜻한 위로 담은 이하이 '한숨' 커버 라이브 영상 공개
마인드유 재희, 따뜻한 위로 담은 이하이 '한숨' 커버 라이브 영상 공개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4.1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감성듀오 마인드유의 멤버 재희가 이하이의 '한숨'을 커버해 눈길을 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마인드유의 재희가 커버한 가수 이하이의 '한숨' 라이브 영상을 게재했다.

 

마인드유 재희_ 이하이 '한숨' 커버 라이브.
마인드유 재희_ 이하이 '한숨' 커버 라이브.

공개된 영상 속에서 재희는 무대 위에 서서 이하이의 '한숨'을 노래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담담하게 첫 소절을 시작한 재희는 이내 애절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을 자랑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위로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 노래하며 듣는 이들에게 따뜻하고도 포근한 감동을 전한다.

 

재희의 이번 커버 영상은 지난해 개최한 마인드유의 단독 콘서트 <퍼즐>에서 선보였던 무대를 특별히 담은 것으로, 오는 27~28일 개최되는 콘서트 <만듀 데이트 : 풀코스로 준비해드립니다>를 앞두고 공연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깜짝으로 공개됐다.

 

재희의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눈길을 끈 마인드유는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한숨'을 잇는 더욱 매력적인 무대와 감동적인 음악을 선사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감미롭고 감성적인 분위기부터 밝고 유쾌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지며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마인드유는 오는 25일 두 번째 미니앨범 'MIND U'(마인드 유) 발표함에 따라 타이틀곡 '끝까지 니 멋대로야'를 비롯해 신곡 무대도 이어질 전망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마인드유는 오는 25일 새 미니앨범 'MIND U'와 타이틀곡 '끝까지 니 멋대로야' 발표하고, 27~28일 서울 대학로 SH아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만듀 데이트 : 풀코스로 준비해드립니다>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사진제공 스타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