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듀오' 마인드유, 25일 컴백 확정 ... '새 미니 앨범 'MIND U' 커밍순 이미지' 공개
'감성듀오' 마인드유, 25일 컴백 확정 ... '새 미니 앨범 'MIND U' 커밍순 이미지' 공개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4.1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인드 유 커밍순 이미지.
마인드 유 커밍순 이미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인기 감성듀오 마인드유가 오는 25일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미니 앨범 'MIND U'(마인드 유)의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하며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짙은 녹색의 포근하고 따뜻한 컬러감을 바탕으로 감성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마인드유의 영문 이니셜 M과 U를 감각적으로 형상화해 시선을 집중시켰고, 함께 드러난 텍스트 "4.25"와 "MIND U THE 2nd MINI ALBUM [MIND U] COMING SOON"는 새로운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이번 컴백은 2017년 발표한 첫 미니앨범 'Dear'(디어)와 타이틀곡 '만약에 (If)'에 이어 약 1년 5개월 만에 새롭게 발표하는 미니앨범이다. 마인드유는 팀의 영문 이름인 'MIND U'를 앨범 명으로 선택, 자신들의 깊은 생각과 감성을 앨범을 통해 보다 진솔히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마인드유는 지난해 사랑에 관한 감정을 다양한 시점으로 담아낸 3부작 프로젝트 '퍼즐'을 차례로 발표하며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권태(Feat. CHEEZE)', '나만 없어(Feat. 브라더수)', '겨울이 오면' 등은 어쿠스틱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드라마틱한 음악적 서사를 완성시켰다는 평을 얻기도 했다.

 

이처럼 음악을 통해 진지하게 때로는 유쾌하게 솔직한 감성을 녹여내며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는 마인드유가 이번 앨범에서는 어떠한 세계를 담은 음악으로 깊은 매력을 선보일지 가요 팬들의 기대감을 모은다.

 

앞서 마인드유는 2013년 어쿠루브라는 팀으로 가요계에 데뷔해 '하고 싶은 말', '잡지 않았어', '그게 뭐라고'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표하며 인디 신으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후 전 소속사와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다 마인드유로 팀을 변경,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27~28일에는 서울 대학로 SH아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만듀 데이트 : 풀코스로 준비해드립니다>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마인드유는 오는 25일 두 번째 미니앨범 'MIND U'(마인드 유)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