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7집 타이틀곡 ‘겁이 난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감성 보컬 KCM이 11일 유튜브 채널에 7집 앨범 Part.1 <Promise> 타이틀곡 ‘겁이 난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겁이 난다’ 티저 영상은 절절한 하모니카 멜로디에 KCM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따뜻한 봄날 아픈 이별 노래를 예고했다. 짧은 영상 속 KCM의 모습은 등장하지 않고 특유의 깊은 감정이 담긴 음색 한 마디만 흘러 나와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타이틀곡 ‘겁이 난다’는 earattack(귓방망이) 작곡・KCM이 직접 가사에 참여한 곡으로, 들을수록 가슴 속에 스며드는 진한 여운을 남기는 곡이다. 한층 세련되고 성숙해진 KCM의 보컬이 두드러지는 곡으로 감성을 더욱 풍부하고도 깊숙이 자극한다.

 

한편, KCM의 7집 앨범은 타이틀곡 ‘겁이 난다’와 ‘크게 울어’, ‘내 노래’, ‘새벽길’ ‘생각’까지 총 5곡이 수록됐으며 오는 4월 13일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할 수 있다.

 

컴백과 동시에 KCM은 다양한 무대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4월20일 부산 소향씨어터, 6월22일 서울 더케이아트홀 등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팬들과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