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소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DJ 소다가 세계 5대 축제 중 하나로 손꼽히는 태국 송크란 페스티벌 무대에 선다.

 

D J소다의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DJ 소다가 '월드 클럽 돔 제로 그래비티'(World Club Dome Zero Gravity)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지난달 29일 미국 마이애미에서 개최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 메인 스테이지 무대에 오른 데 이어 오는 13일(이하 현지시각) 태국 UD Town에서 개최되는 송크란 페스티벌(Songkran Festival)에 참석한다"고 전했다.

 

태국 송크란 페스티벌은 타이 전통의 새해 첫날을 축하하며 매년 4월 타이 전역에서 열리는 축제로, 13일에서 15일 사이 개최된다. 이는 전 세계인들이 함께하는 물 축제로 세계 5대 페스티벌로 손꼽힌다. 

 

DJ 소다는 이중 13일 우돈 타니에서 개최하는 가장 큰 송크란 페스티벌인 'UD Town Songkran Festival'에 특별 게스트로 참석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평소 감각적인 디제잉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매료시켰던 DJ 소다는 한층 더 매력적인 공연을 완성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DJ 소다는 15일 방콕에서 개최되는 'Wipeout Festival' 무대에도 올라 색다른 무대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제공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