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FC '맥스엔젤' (오아희-이유이-송주아-양혜원). 사진 ⓒ아트코리아방송DB 이용선 기자
MAX FC '맥스엔젤'(오아희-이유이-송주아-양혜원). 사진 ⓒ아트코리아방송DB 이용선 기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대한민국 입식격투기 최강을 가린다. 권장원(21, 원주청학) 대 명현만(명현만 멀티짐, 34)에는 그런 의미가 있다. 4월 13일(토) 충청남도 홍성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리는 ‘맥스FC 18’ 메인이벤트를 장식하는 두 선수는 ‘신구 최강대결’로 관심을 끌고 있다.

 

심판을 제외하고 가장 가까이서 경기를 지켜보는 맥스엔젤들 역시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도 함께하는 네 맥스엔젤은 팬의 마음으로 경기에 대한 관심과 결과 예측을 내놨다.

 

먼저 맥스FC와 가장 오래 합을 맞춘 양혜원은 “권장원 선수가 맥스FC 프렌차이즈 스타로 승승장구했지만, 이번엔 자타공인 국내 최강자인 명현만 선수가 근소하게 우세할 것 같다”는 예상을 내놨다.

 

이에 그치지 않고 “싸움의 기술 명현만 편을 들어보니 정말 얼마나 철저히 준비하고 있는지 알 수 있었다. 권장원 선수도 대선배와의 경기를 통해 많이 성장할 것 같다”고 멀리까지 내다봤다. 더불어 “명현만 선수가 이번에는 로블로 없이 싸워 ‘프린세스 메이커’ 이미지를 벗을 수 있을까 궁금하다”고 위트 있게 덧붙였다.

 

MAX FC '맥스엔젤' 송주아. 사진 ⓒ아트코리아방송DB 이용선 기자
MAX FC '맥스엔젤' 송주아. 사진 ⓒ아트코리아방송DB 이용선 기자

송주아와 오아희 역시 비슷한 의견이었다. 송주아는 “저도 명현만 선수의 노련함에 좀 더 손을 들어주고 싶다”고 말했다. “패기라는 게 있지만 이번엔 베테랑다운 노련미를 기대하게 된다”고 밝혔다. 오아희도 “두 선수 모두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지만, 명현만 선수가 더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노련함을 더 중요시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유일하게 이유이만이 “권장원 선수는 평소 곰돌이 같은 포근한 이미지인데 링에서는 성난 곰 같다. 이번 경기 역시 기대가 된다”고 조심스레 편을 들었다. 하지만 섣불리 장담하지는 못하겠다며 “정말 팽팽한 경기가 되지 않을까 싶다. 그저 두 선수 모두 다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맥스 FC 18’은 4월 13일(토) 충청남도 홍성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다. VIP 지정석을 제외한 일반석은 지역주민을 위해 무료입장으로 개방됐다. TV스포츠채널 IB 스포츠와 네이버 스포츠TV 를 통해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