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가수 소유가 남다른 매운맛 먹스킬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2일 첫 방송된 Olive '원픽로드'에서는 소유가 매운 족발과 낙지로 폭풍 먹방을 펼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원픽로드'는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 가히 장인의 경지에 오른 연예인 '먹덕후'들이 오직 한 가지 메뉴에만 집중해 본격 음식 탐구에 나서는 프로그램으로 이날 소유는 라붐의 솔빈이 가져온 매운 족발과 낙지로 남다른 먹스킬을 전파하며 독보적인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소유_ Olive '원픽로드' 방송 캡쳐.

특히 소유는 매운 족발 쌈과 함께 낙지 볶음을 이용한 비빔밥 제조에 적극적으로 나서 함께 출연한 이상민, 스윙스, 솔빈의 놀라움을 샀다. 흰 쌀밥 위에 매운 낙지를 가득 담고 청양고추까지 잘라 넣은 소유는 극강의 매운맛을 담은 ‘소유표 비빔밥’에 특유의 음식 부심으로 남다른 먹방을 선보였다. 이를 본 솔빈은 “역시 먹방 선배님”이라며 감탄의 눈빛을 보내 매운맛 장인인 소유의 존재감을 뽐냈다.

 

앞서 소유는 다양한 방송을 통해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원픽로드’를 통해 완벽한 비빔밥 제조와 먹방으로 또 한 번 ’먹 장인'의 탄생을 알린 소유가 앞으로 어떤 음식을 탐구하며 ‘먹 스킬’ 전파에 나설지 기대를 모은다.

 

'원픽로드'에서 또 다른 '먹 장인'으로 등극한 소유는 음악과 방송을 병행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팔색조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최근 종영한 '입맞춤'을 비롯해 '트렌드 위드 미' 등 음악 경연부터 뷰티까지 다양한 장르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했고, 지난해 10월 발표한 정규 앨범 파트2 [RE:FRESH](리프레시)와 타이틀곡 '까만 밤'으로 솔로 이후 첫 댄스 음악에 도전,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여러 아티스트들과 콜라보 활동과 인기 OST에 꾸준히 참여하는 등 음원 강자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한편, 소유가 출연하는 Olive '원픽로드'는 매주 화요일 밤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스타쉽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