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건 'AQUARIUM' 아트워크.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래퍼 샵건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AQUARIUM'(아쿠아리움)이 오늘(1일) 베일을 벗는다.

 

샵건은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AQUARIUM'을 발표한다. 그간 힙합씬에서 슈퍼 루키로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던 샵건은 이번 싱글을 통해 한층 더 짙어진 음악적 성숙을 예고한다.

 

신곡 'AQUARIUM'은 이상향에 도달하지 못한 내가 보는 시선, 그리고 이상향에 가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다. 특히 샵건은 원하는 곳에 한 발 내디뎠지만, 내가 상상하던 곳과 사뭇 달라서 힘들었던 기억을 꺼내 노래에 녹여냈다.

 

알앤비 장르의 해당 곡은 샵건이 직접 작사와 작사를 맡아 진솔한 마음을 고스란히 담았으며, 샵건이 속한 크루 'Lowland'의 프로듀서 Tsuya가 프로듀싱을 맡아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샵건.

앞서 샵건은 지난 2016년 Mnet '쇼미더머니5'에 출연, '비행소년', '미친놈' 등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이후 데뷔 싱글 '비프(BEEP)'를 시작으로 'Sunflower Dance'(선플라워 댄스), 'Red Light'(레드 라이트) 등을 발표하며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표현해 냈다. 

 

차근차근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다져가고 있는 샵건이 진솔한 감성을 바탕으로 새롭게 발표하는 싱글 'AQUARIUM'으로 대중과 팬들에게 어떤 스토리를 들려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샵건의 새 디지털 싱글 'AQUARIUM'은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스타쉽

키워드
#샵건 #AQUARIUM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