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지FC 02 계체량 패션 매치 김병석 VS 신유섭 . (2019.3.29)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신생 격투 단체 더블지FC (DOUBLE G FC)의 두 번째 대회를 앞두고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라다마서울 호텔에서 계체량이 열렸다. 이번 대회는 패션 매치 4경기와 메인 경기 5경기로 치러진다. 

 

패션 매치 제1경기는 라이트급(-70.4KG) 경기로 김병석(28·킹콩짐)과 신유섭(23세·팀포마)이 맞붙는다.  김병석은 전직 프로복싱 선수로 활동했다. 닉네임 '킬러비'라는 이름처럼 날카라운 왼쪽 훅을 주무기로 구사한다. 신유섭은 복싱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이다. MMA 전적 2승 1패를 가지고 있으며, 2승 모두 TKO 승이다. 

 

양선수 계체량은 한 번에 통과했으며, 이후 김병석은 "상대가 상대인 만큼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케이지 위에서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주겠다"는 출전 소감을 말했고, 신유섭은 "기대에 걸맞는 재미있고 깨끗한 경기를 하겠다"고 응수했다.

 

한편 더블지FC 02 대회는 30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며 메인 이벤트는 양동이와 카릴즈브라인 올리베이라의 헤비급 경기이다. 경기는 네이버 스포츠, IB 스포츠, 아프리카TV를 통해 중계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