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_뮤지컬 그리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뮤지컬 <그리스> 상견례 현장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이 출연하는 뮤지컬 <그리스>의 상견례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세운은 <그리스>의 상견례 현장에서 검은색 후드 티셔츠로 깔끔하게 차려 입고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 정세운은 이내 열정적으로 연습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줘 본 공연에 대한 호기심을 한층 더 높인다.

 

뮤지컬 <그리스>는 새로운 자유를 표방하는 50년대 미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로큰롤 문화를 소재로 젊은이들의 꿈과 열정, 사랑을 다룬 작품으로, 정세운은 <그리스>의 배경인 라이델 고등학교의 킹카이자 잘생기고 매력적인 주인공 '대니' 역을 맡았다. 

정세운_뮤지컬 그리스

특히 정세운은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하는 뮤지컬인 만큼 본격적인 연습이 시작되는 상견례 전부터 연기 및 곡 연습에 돌입, 뮤지컬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를 바탕으로 정세운이 연기하는 <그리스>와 '대니'는 어떤 모습일지, 이전의 캐릭터와는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정세운이 출연하는 뮤지컬 <그리스>는 오는 4월 30일부터 서울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