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샤 츄_'Dream of Paradise' 쇼케이스. 사진 ⓒ아트코리아방송DB 이용선 기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가수 크리샤 츄가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하는 얼반웍스 후배 연습생들에게 응원영상을 보냈다.

 

크리샤 츄는 작년 ‘프로듀스 48’에 참가한 아이즈원 김민주에 대한 애정과 사랑이 담긴 영상으로 김민주의 아이즈원 합류에 한몫했다. 이어 올해도 ‘프로듀스 X 101’ 참가한 얼반웍스 남자 연습생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과 사랑의 메시지를 보냈다.

 

아이즈원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민주도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한 얼반웍스 후배 연습생들의 응원에 동참했다. 김민주는 작년 ‘프로듀스 48’에 참가해 성실하게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 아이즈원 최초멤버로 데뷔했다. 이에 올해는 김민주도 합세해 ‘프로듀스 X 101’ 참가한 얼반웍스 남자 연습생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과 사랑의 메시지를 보냈다.

 

김민주, 크리샤 츄_'Dream of Paradise' 쇼케이스. 사진 ⓒ아트코리아방송DB 이용선 기자

프로듀스 선배이자 소속사 선배인 크리샤 츄와 김민주의 응원이 이번 ‘프로듀스 x 101’ 얼반웍스 연습생에게 힘이 돼 큰 효과를 불러일으킬지 기대된다.

 

한편, 크리샤 츄와 아이즈원 김민주의 소속사인 얼반웍스 이엔티는 ‘프로듀스 48’ 김민주에 이어 ‘프로듀스 X 101’에 홍성현, 변성태, 김동규, 김민서 총 4명의 연습생들을 참가시키며 대중들의 관심과 지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