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_마리끌레르 화보.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배우 이하늬가 프리미엄 백 & 레더 브랜드 0914(공구일사)와 함께 독보적인 분위기와 매력의 특별 가방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 0914와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한 여성이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꿈꾸던 이상향에 도달하는 동안 펼쳐지는 여행 스토리를 컨셉으로 담고 있다. 화보 속에서 이하늬는 ‘가방’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현실과 꿈의 경계를 넘나드는 듯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다채로운 스타일의 0914 가방을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화보를 통해 공개된 0914의 이번 시즌 컬렉션 테마는 ‘Lively Life’로, 생기 넘치는 삶 속의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태도처럼 가방의 독특한 실루엣 안에서 위트 있는 디테일을 찾아내는 재미를 주는 컨셉이다. 다품종 소량생산을 브랜드의 이념 삼아, 소비자의 니즈와 개성을 중시하는 가방과 가죽제품을 제작하고 있는 0914는 매 시즌 100여 스타일의 특별한 감성을 담은 가방 컬렉션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하늬_마리끌레르 화보.
이하늬_마리끌레르 화보.

이번 화보 속 세련되고 우아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은 배우 이하늬는 천만 배우라는 수식어를 얻게 해준 영화 ‘극한직업’에 이어 현재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욕망 검사로 변신해 활약 중이다.

 

한편, 이하늬와 0914가 함께한 화보는 마리끌레르 4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0914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마리끌레르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