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석훈_디지털 싱글 티저 이미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올라운더 아티스트’ 장석훈이 새 디지털 싱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장석훈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의 티저 이미지를 전격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푸른색과 노란색의 대비가 돋보이는 컬러감을 바탕으로 레트로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돌고래를 연상케 하는 유니크한 디자인은 장석훈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며 새 싱글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앞서 장석훈은 독특한 음악색으로 한국 음악계에 큰 화제를 모았던 바밍타이거 크루의 '병언'으로 이름을 알렸고, 이후 딩고와 함께한 'I'M SICK'이 리스너들 사이에 뜨거운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더불어 크러쉬의 'RYO', 더콰이엇, 창모의 '한강gang'에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바밍타이거 탈퇴 후 키드밀리의 'DURACELL', 우기의 'CLASSIC', 프로듀서 드레스(DRESS)의 '미술학원', 키겐의 '취했나봐' 등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계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루키로 발돋움했다.

 

특히 이번 싱글은 최근 병언에서 장석훈으로 새롭게 활동 명을 변경한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앨범으로, 장석훈이 평소 보여주고 싶었던 음악적 색깔과 신선하고 매력적인 보컬을 가득 담은 앨범을 예고,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장석훈은 오는 22일 새로운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

 

사진제공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키워드

#장석훈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