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머슬' 우주소녀 은서, 운동 여신 등극 ... '수영부터 볼링까지 다음은 복싱' 기대
'SKY머슬' 우주소녀 은서, 운동 여신 등극 ... '수영부터 볼링까지 다음은 복싱' 기대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3.1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소녀 은서_'스카이머슬'
우주소녀 은서_'스카이머슬'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우주소녀 은서가 'SKY머슬'에서 운동 여신으로 등극해 화제다.

 

최근 JTBC '위대한 운동장: SKY머슬(이하 SKY머슬)'에서 뛰어난 운동 신경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은서는 수영에 이어 주짓수, 볼링까지 모두 섭렵하며 운동 완전 정복에 나섰다.

 

은서는 국가대표급 선생님들의 지도 아래 수영부터 주짓수, 볼링까지 차근히 운동 경험을 쌓아 올렸다. 첫 시작인 수영에서는 반전의 수영 실력으로 운동 에이스의 진가를 발휘했고, 팀원들과 함께 꾸준한 연습을 통해 운동 실력을 향상시키며 열정 코디로서 제 능력을 마음껏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수영과 주짓수로 체력을 한층 향상시킨 은서는 거의 처음 도전한 볼링이었음에도 묵직한 한 방을 날려 팀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우주소녀 은서_'스카이머슬'
우주소녀 은서_'스카이머슬'

연습 초반 엉성한 자세로 볼링공을 거터에 빠뜨리며 어려움을 드러냈던 은서는 원 포인트 레슨으로 빠르게 실력을 늘려갔고, 본격적인 경기 처음 보여줬던 손에서 공을 놓치는 실수를 완벽하게 만회하는 스트라이크로 추격에 성공, 독보적인 운동 실력을 다시 한번 뽐냈다.

 

이를 통해 '운동 여신'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은서는 오는 16일 방송되는 'SKY머슬'에서 복싱에 도전, 권투 장갑을 끼고 세계 챔피언 최현미와 함께 열정적으로 연습에 임하는 장면이 공개돼 강렬한 링 위의 전투를 기대케 했다. 은서가 수영, 주짓수, 볼링에 이어 권투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은서가 출연하는 JTBC '위대한 운동장: SKY머슬'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