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0' 마이너스 버전 포토 티저 공개 ... '우수에 젖은 눈빛' 눈길
정세운, '±0' 마이너스 버전 포토 티저 공개 ... '우수에 젖은 눈빛' 눈길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3.12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세운  ±0 마이너스 버전 포토 티저. 사진제공 스타쉽
정세운 ±0 마이너스 버전 포토 티저. 사진제공 스타쉽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깊은 매력을 담은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의 마이너스 버전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토 티저에는 정세운이 싱그러운 봄의 아우라를 가득 풍긴 채 돌아와 이목을 끈다. 먼저 정세운은 아름다운 갈대밭이 인상적인 배경에서 코트와 베레모로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 아련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을 연출한다. 또 다른 티저에서는 정세운이 따사로운 햇살이 비추는 숲속에서 나무에 등을 기대고 부드러운 매력을 자아낸다. 어딘가를 응시하며 보여주는 우수에 젖은 눈빛은 정세운만의 깊은 매력을 더한다.

 

정세운  ±0 마이너스 버전 포토 티저. 사진제공 스타쉽
정세운 ±0 마이너스 버전 포토 티저. 사진제공 스타쉽

이로써 정세운은 플러스 버전에 이어 마이너스 버전까지 신보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의 포토 티저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특히 짙은 몽환미와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담은 앞선 티저와 달리 마이너스 버전에서는 아련하면서도 나른한 감성으로 매력적인 반전을 선사했다. 이후 정세운은 ±0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뷰, 스포일러 브이 라이브 등 다채로운 컴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는 정세운의 깊은 성숙함과 짙은 음악적 여운을 녹여낸 앨범으로, 힙합 뮤지션 페노메코(penomeco)가 피처링으로 참여하고 정세운이 작사를 맡은 타이틀곡 'Feeling (Feat. PENOMECO)’(필링)를 비롯해 자작곡, 리메이크곡 등 다양한 감성의 음악을 선사할 계획으로 알려져 음악 팬들의 높은 주목을 이끌고 있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19일 새로운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와 수록 타이틀곡 'Feeling (Feat. PENOMECO)’을 발표하고 가요계 컴백에 나선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