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우먼스 데이', #MAKE SOMEONE HAPPY 무료 사진전 14일까지 전시
랑콤 '우먼스 데이', #MAKE SOMEONE HAPPY 무료 사진전 14일까지 전시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3.12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랑콤 '우먼스 데이' 무료 사진전 (이엘-변정수&유채원 모녀-손연재)
랑콤 '우먼스 데이' 무료 사진전 (이엘-변정수&유채원 모녀-손연재)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랑콤과 마리끌레르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진행한 '우먼스 데이' 오프닝 행사에 이어 14일까지 무료 사진전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8일, 앤트러사이트 한남점에서 진행된 랑콤의 ‘우먼스 데이’ 오프닝 행사장에는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독보적인 개성의 여성 아티스트 선우정아의 공연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랑콤은 오프닝 행사에 이어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기획한 ’#MAKE SOMEONE HAPPY’ 사진전을 오는 14일까지 무료로 개방해 더 많은 사람들과 기념일의 의미를 나누고 있다.

 

앤트러사이트 한남점을 방문하는 누구나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사진전은 다양한 사회 구성원으로서 살아가는 우리 시대 여성들의 모습을 담아냈으며, 배우 이엘, 변정수&유채원 모녀, 모델 송경아, 메이크업아티스트 정샘물, 방송인 김새롬, 체조선수 손연재 등이 참여했다. 특히, ‘여성의 행복’이라는 주제 아래 ▲ 여성들간의 행복한 연대에 관해 이야기를 담은 ‘Because of You’ ▲ 런웨이를 넘어 다양한 직업으로 인생의 제2막을 시작한 여성 모델들의 도전을 응원하는 ‘Working Model’ ▲ 자신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자들의 모습을 담은 ‘The Iconic’ 등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우먼스 데이’ 캠페인을 더 많은 이들과 나누기 위해 사람들이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카페에서 기념일과 캠페인의 의미를 담은 사진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무료 전시로 가볍게 방문할 수 있는 만큼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카페에서 휴식도 취하고, 기념일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랑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