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보이그룹 아스틴.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7인조 보이그룹 '아스틴(ASTIN. 홍일, 형석, 미르, 승준, 예람, 진규, 정훈)'이 새롭게 데뷔한다.

 

별의 모양이라는 뜻을 가진 7인조 보이그룹 아스틴(ASTIN)은 오는 3월 7일 잠실 저스트 케이팝에서 신곡 '미러 미러(Mirror Mirror)와 '판도라(pandora)'를 발표한다. 이날 미디어 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를 통해 아스틴은 그동안 준비해 온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소속사인 킹탑 엔터테인먼트는 "강한 비트를 기반으로 대중들에게 어필하기 쉬운 멜로디의 구성 속에 전 멤버들의 칼군무로 완성된 타이틀곡 '미러 미러'로 팬덤 형성을 위한 국내 및 해외 프로모션과 함께 방송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고 언급하면서 "앞으로 청소년을 위한 릴레이 기브 콘서트는 물론 2019 건강한 문화 확산 프로그램인 '그리포란 페스티벌'에 적극적으로 참가한다"고 전했다.

 

데뷔전부터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는 보이그룹 아스틴은 이미  필리핀에 팬클럽이 형성되는 등 다양한 국내 및 해외 활동으로 팬덤 형성이 되어 있으며, '고양 관광 서포터즈' 공연단 및 1004클럽 나눔공동체 홍보대사 등 활발한 사회 봉사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아스틴은 타이틀곡 '미러 미러(Mirror Mirror)' 티저 영상을 2월 28일에 선 공개했으며,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는 음원이 정식 공개되는 3월 7일 낮 12시부터 시작한다.

 

사진제공 킹탑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