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오는 19일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의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게재했다.

 

정세운_'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청량한 하늘빛이 돋보이는 배경에서 정세운이 살짝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세운은 손에 폴라로이드 사진을 든 채 얼굴을 가리고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더한다. 특히 폴라로이드 사진 속에는 컴백일 "2019.03.19"가 적혀 있으며 그 밖에도 숫자 기호인 ±0와 함께 앨범 명으로 보이는 "Jeong Se Woon Mini Album Plus Minus Zero"가 텍스트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이로써 지난해 7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와 수록 타이틀곡 '20 Something'(투웬티 썸띵)에 이어 약 8개월 만에 팬들 앞에 나선 정세운은 새 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로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을 예고하며 가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싱어송라이돌'로서 끊임없는 성장을 이뤄내고 있는 정세운이 오는 19일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에서 어떠한 음악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 스타쉽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