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와이(Y), 승민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멤버 와이(Y)와 승민이 ‘리갈하이’ OST 가창자로 힘을 더한다.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JTBC 금토 드라마 ‘리갈하이’ OST PART. 3인 골든차일드 와이와 승민이 부른 ‘네버(NEVER)’가 공개됐다.

 

‘네버’는 주제를 부각시키는 신디사이저의 리듬이 돋보이는 신나고 탄탄한 댄스곡으로, 절대 포기하지 않고 내 뜻을 펼치며 당당하게 살아가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는 음악 감독 박세준이 여러 곡자들과의 협업을 통해 극의 분위기를 업그레이드시켰고, 영상과 음악의 조화를 최고조로 나타내 몰입감도 더할 예정이다.

 

‘리갈하이’ OST에 참여한 와이와 승민이 소속된 골든차일드는 지난 2017년 데뷔해 음악과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보이그룹이다. '담다디', '렛미', '지니'등으로 청량함을 무기로 세우며 다른 그룹과는 뚜렷한 차별성과 음악성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와이와 승민의 ‘NEVER’로 재미를 더할 ‘리갈하이’는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하는 주인공들과 재미, 정의를 담은 스토리 등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가 가창한 '리갈하이' OST는 3월 1일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 제공 울림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